FASHION

위즈위드, 럭셔리 해외 명품 특가 기획전

위즈위드 명품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해외 명품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모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럭셔리 해외 명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위즈위드의 이번 기획전에서는 젊은 여성 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해외 럭셔리 명품 브랜드들의 클래식한시그니처 아이템부터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의 레어 아이템까지 모두 모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던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현재 위즈위드 톱 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마르니(MARNI) 17SS 트렁크 숄더백을 비롯하여 백 카테고리 ▲지방시(GIVENCHY) ▲구찌(GUCCI) ▲클로에(CHLOE) 등 어패럴 카테고리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막스마라(MAXMARA) ▲스텔라맥카트니(Stella McCartney) 등 슈즈 카테고리 ▲발렌티노(Valentino) ▲지미추(Jimmy Choo) ▲토즈(TODS) 등이 참여하며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1인 가구 시대가 도래하면서 나를 향한 투자 및 가치소비로 명품 구매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하나쯤은 갖고 싶은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여 나 자신에게 선물 해보는 것이 어떨까"라고 말했다.

65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