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이나영, 유니클로 입고 외출

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2월 16일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총괄한 ‘2017 SS 유니클로 U(UNIQLO U)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유니클로의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이나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나영은 ‘유니클로 U’ 컬렉션의 화이트 셔츠와 스커트, 데님 재킷을 입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포토월 행사 이후에도 매장을 둘러보며 새로 출시 될 컬렉션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셀러브리티를 비롯해 프레스, 인플루엔서, 고객 등을 대상으로 2017 SS유니클로 유 컬렉션 공식적인 출시에 앞서 미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리 쇼핑 이벤트를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두 번째로 선보이는 2017 SS ‘Uniqlo U’ 컬렉션은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지휘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유니클로 파리 R&D팀이 창조한 진보적이면서도 꼭 필요한 옷들로 구성됐다.

‘Uniqlo U’ 컬렉션은 더욱 진화한 소재와 혁신적인 테크닉, 새로운 실루엣을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아우르며 베이직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선보이는 동시에 옷을 입는 사람의 개성을 중시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컨셉의 미래를 제안한다.

17일 출시 예정인 2017 SS ‘Uniqlo U’ 컬렉션은 셔츠, 드레스 등 베이직 아이템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재를 결합한 초경량 패딩 등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필요한 약 110여개의 아이템들로 구성됐고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수영복을 비롯해 한국에서는 최초로 래쉬가드도 선보이며 이외에도 통기성과 방수 기능을 강화한 남성용 경량 재킷 및 바지 등 진화한 소재와 혁신적인 테크닉을 통해 탄생한 신상품들을 출시한다.

2017 SS ‘Uniqlo U’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상품 라인업은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광화문 D-타워점, 강남점, 압구정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26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