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수현, 완벽한 S라인 바디

수현

헐리우드가 인정한 독보적인 미모의 배우 수현의 하와이 패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수현은 이번 화보에서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롱샴(LONGCHAMP)의 2017 S/S 가방 및 의류, 슈즈를 착용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돋보이는 썸머 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배우 수현만의 완벽한 S라인 ​바디와 관능적이면서도 청초한 눈빛이 서로 어우러져 한 편의 완성도 높은 화보가 연출됐다. 또한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소탈함과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였다는 후문이다.​

​배우 수현은 지난달 JTBC ‘말하는 대로’에 출연해 그 동안 어려움을 잘 이겨낸 과거 경험을 진솔하게 고백하여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었는데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다크 타워’에서 아라 캠피그넌 역으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앞으로의 작품 행보가 주목되는 배우 수현의 화보는 매체 싱글즈(SINGLES) 3월호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