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손담비, 스위스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다

손담비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23일 전속모델 손담비와 함께한 2017 S/S 화보를 공개했다.

‘스위스로의 여행(JOURNEY TO SWISS)’을 컨셉으로 한 이번 S/S 화보는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서 와일드로즈의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변종모 여행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스토리텔링북 형식으로 제작됐다.

손담비, 스위스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다 | 1

융프라우, 베른, 루체른 등 스위스의 대표 지역을 배경으로 손담비가 각 장소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변종모 작가가 직접 찍은 사진과 스위스 여행기를 담아 ‘와일드로드북’으로 탄생했다.

특히 손담비는 화보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봄을 알리듯 생기 있는 눈빛과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활동적이고 모던한 스위스 아웃도어 느낌을 한껏 살렸다.

이번 봄 시즌 와일드로즈는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의 바람을 막아줄 세련된 컬러의 윈드 재킷, 옛 시가지인 베른의 무채색 풍경과 대비되는 화려한 레드 컬러의 재킷과 유니크한 삼색 플라워 패턴의 메쉬 점퍼 등으로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루체른 호수 위 꽃밭의 싱그러운 풍경을 담아낸 티셔츠와 팬츠 등 플라워 패턴을 다양하게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손담비, 스위스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다 | 2

또한 많은 제품에 통기성이 우수하고 쾌적한 ‘AIR 4.0’,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UV CUT’ 등 자체 개발 신소재를 적용했다. 올 시즌 와일드로즈는 트레킹 라인, 로즈골드 라인, 스포츠 라인 등을 통해 상황과 목적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32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