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푸마,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17 봄·여름 시즌을 맞아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Basket Heart)’를 출시했다.

‘바스켓하트’는 푸마의 클래식한 코트화 ‘바스켓(Basket)’에 독특한 매듭 디테일을 가미해 여성들을 위한 세련된 스트리트 스타일로 변주한 제품이다.

​[item talk] 푸마,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 | 1

오리지널 모델의 실루엣을 살려 스포츠 헤리티지를 유지하는 한편 일반 운동화 끈보다 크고 굵은 끈을 사용해 매듭을 묶었을 때 큰 리본이 연출돼 펑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 및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item talk] 푸마,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 | 2

‘바스켓하트’는 두 가지 소재의 끈을 제공해 서로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광택 있는 새틴끈은 화려한 리본으로 연출돼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내며 니트끈으로는 스포티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활용할 수 있다. 두 가지 스타일 모두 큰 리본으로 마치 로맨틱한 ‘선물’과 같은 느낌을 줘 다가올 화이트데이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발끈으로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은 푸마의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의 메시지와도 연관이 깊다.

​[item talk] 푸마,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 | 3

푸마 관계자는 “70년대 힙합문화 속에서 자유분방함과 당당함을 표현하는 아이템이었던 푸마 ‘바스켓’처럼 ‘바스켓하트’ 또한 여성들이 그들만의 스타일을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데 영감을 주는 스니커즈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푸마의 새로운 여성용 스니커즈 ‘바스켓하트’는 오는 3월 2일부터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61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