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나우, 17SS 컬렉션 ‘서스테이너블 시크’

나우

퍼포먼스 시티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2017년도 봄, 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나우, 17SS 컬렉션 ‘서스테이너블 시크’ | 1

나우는 2017년 S/S 시즌 건강한 삶을 위한 통찰을 혁신적인 디자인에 담아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퍼포먼스 시티웨어를 선보였다. 디자인과 기능의 핵심을 담아 도심 속 활동은 물론 공간적 구애를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복 볼륨을 확대하며 페미닌한 무드의 프리미엄 트레이닝 웨어를 선보여 여성 고객에게 다가서고자 했고 로고를 담아낸 라인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소비자에게 좀 더 폭넓게 다가 설 예정이다.

나우, 17SS 컬렉션 ‘서스테이너블 시크’ | 2

시즌 컨셉인 ‘서스테이너블 시크(Sustainable Chic)’는 기존방식을 답습하지 않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오늘을 사는 포틀랜드 특유의 개성과 철학을 담아냈다. 또한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삶을 보여주는 라인 별 화보와 패션필름도 함께 선보인다.

나우, 17SS 컬렉션 ‘서스테이너블 시크’ | 3

이번 컬렉션은 총 4가지 라인으로 에센셜한 기능이 특징인 클래식하면서도 진보적인 시티라이프 스타일의 바이크 시크 (Bike Chic)와 프리미엄 트레이닝 웨어로 편안함 속의 멋스러움을 표현한 컴포트 시크 (Comfort Chic), 리넨과 오가닉 코튼 등 자연 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에코 시크 (Eco Chic), 흡습속건 소재에 로고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프레시 시크(Fresh Chic)로 구성 됐다.

나우, 17SS 컬렉션 ‘서스테이너블 시크’ | 4

주목 할 점은 탑 스타를 기용하는 대신 모델 민준기와 서경덕, 김승희를 서스테이너로 발탁해 컬렉션 화보와 영상 촬영을 진행한 것이다. 서스테이너(Sustainer)란 자신만의 소신과 취향을 지키며 지속가능 한 삶을 사는 이들을 말한다.

나우, 17SS 컬렉션 ‘서스테이너블 시크’ | 5

이들을 발탁 한 이유로 프로 모델로서의 일은 물론 또 다른 업과 삶을 조화롭게 즐기고 누리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를 몸소 보여주고 있는 인물들이라는 점을 꼽았다. 공개된 화보 속 그들은 나우 17SS 컬렉션 제품을 그들만의 개성을 담아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도심 속 일상 룩으로 소화해 냈다.

나우, 17SS 컬렉션 ‘서스테이너블 시크’ | 6

한편 나우는 2016년 8월 국내 론칭 후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서 서스테이너블 패션에 대한 인식을 확산 시키는데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그린피스에서 환경 피해를 최소화 하는 ‘PFC-FREE’ 소재를 사용하는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됐다. 또한 공정 무역을 통한 인권보호 실천, 무분별한 소비를 막는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이 높게 평가 되어 ‘아웃도어 리테일쇼(OR)’에서 아웃도어 산업 단체인 OIA(Outdoor Industry Association)에서 수여하는 ‘지속가능성 상(Sustainability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블랙야크 남윤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포틀랜드 감성의 자연 친화적 라이프스타일에 도시적인 세련미를 함께 선사하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생활에 가까이 접하고 쉽게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30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