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스터피스 이태리, 론칭 쇼케이스 개최

마스터피스 이태리, 론칭 쇼케이스 개최 | 1

이태리 마스터 브랜드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MASTERPIECE ITALY)’가 국내 첫 공식 론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7일 CJ오쇼핑(CJmall)에서 전개하는 ‘마스터피스 이태리’는 신사동에 위치한 호림아트센터에서 론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론칭 쇼케이스에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오랜 전통의 장인 브랜드 ‘다비드 알베르타리오’, ‘아페 레지나’, ‘FAP ITALIA’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했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 CJ오쇼핑(CJmall) 및 브랜드 관계자, 패션업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델인 한고은과 함께 한채아, 김지호, 오상진, 이세영, 손은서 등 유명 셀럽들이 참석했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장인 브랜드의 한국 진출을 축하하기 위해 이탈리아 대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고급스럽고 화려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채워진 행사장을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마스터피스 이태리, 론칭 쇼케이스 개최 | 2

‘마스터피스 이태리’의 브랜드 ‘다비드 알베르타리오, ‘아페 레지나’는 이태리산 송아지 가죽(calf skin)과 리얼 천연 파이톤을 사용한 고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 ‘FAP ITALIA’는 소의 어깨 가죽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이태리산 리버시블 버클로 완성된 고급스러운 벨트를 내놓으며 이태리 장인 브랜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마스터피스 이태리 관계자는 “이번 론칭 쇼케이스를 통해 메이드인 이태리 장인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 할 기회가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이태리 장인의 높은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스터피스 이태리'의 '다비드 알베르타리오', '아페 레지나' 가방 및 'FAP ITALIA'의 남성 벨트는 7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CJmall)에서 정식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24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