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1번가, 해외직구 기획전 실시

11번가

SK플래닛(사장 서성원) 11번가가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에서 발표한 컬러를 반영한 ‘2017 봄 컬러 트렌드로 보는 해외직구’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말 ‘팬톤’이 선정한 2017년 ‘올해의 색’(color of the year)은 싱그러운 초록색 나뭇잎을 뜻하는 ‘그리너리(greenery)’이며 2017년 봄을 겨냥해 발표한 10가지 대세 컬러로는 따뜻한 핑크빛의 ‘페일도그우드(pale dogwood)’, 강렬한 파란빛의 ‘라피스블루(Lapis Blue)’, 따뜻한 노란빛의 ‘프림로즈 옐로우(primrose yellow)’, ‘헤이즐럿(hazelnut)’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그 중 ‘그리너리’, ‘케일’, ‘프림로즈 옐로우’, ‘헤이즐넛’, ‘나이아가라’, ‘라피스블루’, ‘페일도그우드’, ‘핑크야로우’ 8가지의 봄 트렌드컬러를 활용한 패션의류/잡화, 식품/헬스, 홈/라이프 등의 카테고리별 MD추천 상품 200여 종을 선보인다.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초록빛의 ‘나이키/아디다스 스니커즈’, ‘판도라 탄생석 반지’, 파스텔톤 하늘빛의 ‘스메그 전기포트/토스터’, 강렬한 파란 색상의 ‘덴비 그릇’과 ‘아디다스 헤드폰’, 그리고 벚꽃을 연상시키는 핑크빛의 ‘나이키/아디다스 스니커즈’와 ‘훌라 핸드백/지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컬러 별로 상품을 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구성하고 직구로 많이 구매하는 인기상품 위주로 품목을 선정해 보다 트렌디한 봄맞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