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하그로프스, 장거리용 백팩 ‘NEJD 55’

하그로프스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 대형 백팩 ‘네이드 55(NEJD 55)’를 출시한다.

‘네이드 55’는 하그로프스가 장거리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출시한 55L 용량의 대형 백팩제품으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어깨와 허리가 편안하고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네이드 55’의 가장 큰 강점은 다양한 기능에 있다. 먼저 Instant+™ Adjustable 시스템으로 등판 길이를 43cm~58cm까지 15mm 단위로 조절할 수 있게 했고 서스펜스 시스템을 통해 기존 단일 사이즈 백팩을 넘어 S/M, M/L 두 사이즈 조절을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물통 홀더, 스틱 거치대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공간과 전면 풀 지퍼로 완전 개방으로 이동 중에도 쉽게 필요한 물건을 꺼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1914년 창립한 100년 이상의 정통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부터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하며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