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이더, 초경량 도심형 워킹화 ‘렉스 프로’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가볍고 유연한 착화감과 강력한 통풍 구조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렉스 프로’ 워킹화를 출시했다.

지난해 판매 인기 상품인 ‘렉스’ 워킹화의 부드러운 유연성과 쿠셔닝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동시에 깔끔한 디자인, 색상으로 평상시 및 워킹이나 여행, 나들이에도 신기 좋은 도심형 멀티 워킹화다.

​[item talk] 아이더, 초경량 도심형 워킹화 ‘렉스 프로’ | 1

이 제품은 신발 앞 부분에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스판 메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밑창에 10개의 타공형 배출구를 적용해 내부 더운 바람을 빠르게 배출하고 시원한 바람을 유입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우수한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더블유엑스그립(WX-GRIP)창을 사용해 충격 흡수력을 높이고 쿠셔닝을 강화했다. 또 신발 바닥 부분에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는 칼금을 넣어 다양한 지형에서 착용하기 좋다.

​[item talk] 아이더, 초경량 도심형 워킹화 ‘렉스 프로’ | 2

남성용 색상은 블랙(Black)과 베이지(Beige), 네이비(Navy)와 블루(Blue) 4종이며 여성용은 블랙(Black)과 베이지(Beige), 핑크(Pink) 3가지다. 가격은 16만9000원.

217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