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스텔바쟉, 상큼발랄 필드룩 제안

까스텔바쟉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화이트데이의 이색 선물로 봄날의 로맨틱 필드룩을 제안한다.

까스텔바쟉 뮤즈인 이하늬는 까스텔바쟉의 유니크한 아트워크가 새겨진 니트 가디건과 캐주얼한 디자인의 그린 컬러 큐롯(치마바지)을 매치해 상큼발랄한 필드룩을 연출했다.

‘인타샤 풀오픈 가디건’은 우수한 원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전체 블랙 컬러 위에 비비드한 시즌 아트워크와 자수가 특징이다. 다양한 종류의 이너웨어와 함께 입을 수 있어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제격이다.

‘캐주얼 카고 큐롯’은 카고 포켓 디테일의 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퍼포먼스를 돕는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밝은 그린 컬러로 단조로운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어준다.

까스텔바쟉, 상큼발랄 필드룩 제안 | 1

‘하트 인타샤 아트워크 세트’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하트 모양의 아트워크로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상의인 ‘니트 풀오버’는 큐롯, 팬츠 등과 코디하기 용이하며 화이트, 네이비 컬러가 있다.

하의인 ‘니트 큐롯’은 기존의 큐롯 제품과 다른 니트소재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네이비, 레드 컬러가 있다.

14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