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경량 워킹화

레드페이스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경량성에 중점을 둔 2017년 봄 신상품 워킹화 ‘PFS 테크 에어 니트 워킹화’와 ‘PFS 제타 워킹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PFS 테크 에어 니트 워킹화는 단거리 산행, 트레킹 및 트레일 워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오토 니트 워킹화다.

갑피 부분에 착용감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접목해 아스팔트에서도 편하게 걸을 수 있다. 또한 발과의 일치감을 증대시키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사용, 착화감을 증대시키고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등산화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다.

​[item talk]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경량 워킹화 | 1

무봉제 기법으로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미드솔 부분에 생크를 적용해 신발이 뒤틀리지 않게 잡아준다. 색상은 그린/레드/블랙으로 출시되어 평상시 운동에 착용하기에도 무난하다.

PFS 제타 워킹화 역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한 단거리 산행 및 트레일 워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다.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사용하여 아치를 받쳐주고 발에 밀착되어 워킹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킨다. 밀착감이 높은 퍼펙트 핏 폼 인솔은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쾌적성과 쿠션성이 강조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19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