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앤 선즈’와 콜라보레이션

닥터마틴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일본 인기 셀렉샵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앤 선즈(United Arrows & Sons)’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스트릿 룩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 그리고 가치에 집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패션과 문화를 선도한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앤 선즈’와 ‘닥터마틴’이 오는 17일 새로운 1461 3홀 슈즈를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닥터마틴의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코닉한 1461 3홀 슈즈 디자인에 워터프루프 기능이 더해진 밀크쉐이크 컬러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마틴,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앤 선즈’와 콜라보레이션 | 1

닥터마틴 슈즈의 특징인 옐로우 스티치를 그대로 유지하고 견고함을 더하는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을 적용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모던한 감각을 살린 플랫 슈레이스는 밀크쉐이크, 옐로우 두 가지로 구성되어 다양한 매치와 코디가 가능하다.

또한 닥터마틴과 유나이티드 애로우즈만의 스페셜 슈박스와 함께 구성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편 닥터마틴과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앤 선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서면점, 그리고 비이커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90,000원.

25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