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서준, 데이트하고 싶은 훈훈한 매력

박서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가 미국 LA, 베니스 비치를 배경으로 박서준의 화보를 그라치아 4월호(통권 제 89호)를 통해서 공개했다.

가장 아름답고 활기가 넘치는 베니스 비치를 배경으로 한 이 화보는 다양한 룩을 박서준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바쁜 촬영 일정임에도 지치기는커녕 모든 스텝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SS 2017시즌 아시아 앰배세더로서 LA 패션쇼에 참석하기도 한 박서준은 한국에서도 곧 이런 멋진 컬렉션을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하며 “무대, 분위기, 옷, 초청 게스트 모든 것이 좋았어요. 초대해 주셔서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라고 덧붙였다.

박서준은 최근 촬영을 마친 새 영화 ‘청년 경찰’에 관해서도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배우 박서준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그의 넘치는 끼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화보는 3월 20일에 발행된 ‘그라치아’ 4월호(통권 제 89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박서준의 착용 룩은 전국 주요 타미힐피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