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소녀시대 효연, ‘애슬레저룩’의 정석

효연

소녀시대 효연이 지난 18일 롯데백화점 소공점의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Calvin Klein Performance) 매장을 방문해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daily look] 소녀시대 효연, ‘애슬레저룩’의 정석 | 1

이날 효연은 봄처럼 화사한 화이트 집업 재킷에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daily look] 소녀시대 효연, ‘애슬레저룩’의 정석 | 2

‘댄싱머신’이라는 별명이 있을만큼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유명한 효연은 이날 깜짝 쇼핑을 즐기며 자신을 보기위해 몰려든 팬들을 향해 포즈를 취해 주는 등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다.

[daily look] 소녀시대 효연, ‘애슬레저룩’의 정석 | 3

효연이 방문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는 워크아웃(Work Out), 행아웃(Hang Out), 고아웃(Go Out) 이라는 슬로건 아래, 현대인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한다. 에슬레티즘과 스트릿웨어를 접목시킨 프리미엄 라인으로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혁신적인 소재까지 가미되어 실생활에서도 자유롭게 착용 가능하다.

17SS 여성 퍼포먼스 라인은 100% 아시아 핏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한국인을 위한 최상의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daily look] 소녀시대 효연, ‘애슬레저룩’의 정석 | 4

디자이너 브랜드를 기반으로 숙련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기술적 노하우를 극대화 시켰으며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재킷, 티셔츠, 스포티 브라, 레깅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스포티 브라는 통기성이 뛰어나 활동적인 휘트니스 활동에 제격이며, 타이즈는 빠르게 건조되는 특수 소재를 레이저 컷팅 기법으로 제작해 한 층 차별화된 기능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패셔너블한 볼드 프린트는 활기찬 생동감과 가벼운 아우터 웨어로 탄생해 간단한 외출시에도 안성 맞춤이다.

34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