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안재현,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달달함’

안재현

배우 안재현이 인스타일 4월호를 통해 성숙한 매력이 담긴 남자의 모습을 공개했다.

따뜻한 햇살이 스며드는 어느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그는 훤칠한 기럭지를 뽐내며 자신이 지닌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말간 피부와 눈동자가 햇살과 만나 더욱 빛을 내며 완벽함을 더하기도 했다. 또 키가 닿지 않는 스태프를 위해 대신 블라인드를 설치해 주는 자상함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20대와 30대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 감정을 객관화 시킬 수 있는 이성과 현실에 타협할 줄 아는 여유를 손에 꼽았다. 당연하다고 여기는 것들로부터 멀어짐에 대해 생각하며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살 수는 없다는 것을 그래서 매 순간 순간이 너무도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밝히며 소년 같은 외모와 달리 성숙하고 속 깊은 남자의 면모를 내 비췄다.

또한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따뜻한 교감을 주고 받을 때 감사함을 느낀다는 그는 평상시에 길을 걷다 마주친 이웃과 인사를 나누거나 다같이 음식을 나눠 먹는 일처럼 소소한 일상의 연속이 행복으로 다가온다고 말하며 소탈한 행복의 기준을 밝혔다. 삶이란 행복을 찾아가기 위한 끈임 없는 여정이며 여전히 그 답을 찾아 나아가는 여정의 기로에 놓여 있다”고 했다.

한편 타임옴므와 함께한 따뜻한 햇살의 기운을 담은 안재현의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에 만날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