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보검, 팔색조 매력 폭발 ‘출구 없는 매력’

박보검

배우 박보검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패션 브랜드의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박보검, 팔색조 매력 폭발 ‘출구 없는 매력’ | 1

모바일 미디어 알렛츠(ALLETS)를 통해 공개 된 이번 화보는 '박보검으로 보는 일주일의 감정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요일 별 무드가 녹아 든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임과 동시에 즐거움, 기쁨, 슬픔, 지루함 등 한 주 동안 일상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 해내며 훈훈한 남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박보검, 팔색조 매력 폭발 ‘출구 없는 매력’ | 2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괜히 더 피곤한 월요일' 컨셉을 표현하거나 역동적인 포즈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지루한 수요일'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스타일로 다가오는 주말을 기다리며 설레는 표정을 연출하는가 하면, 특유의 환한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를 통해 금요일을 맞이하는 기쁨을 표현하며 팔색조 매력을 대 방출 했다.

박보검, 팔색조 매력 폭발 ‘출구 없는 매력’ | 3

한편 박보검은 2016년 12월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을 진행해 지난 11일 약 3만 여명 팬들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쳤다.

83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