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셔너블한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

스타일리스트 조우영이 '일 꼬르소 토크 콘서트'에서 남성들의 스타일링 팁을 강연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조우영이 '일 꼬르소 토크 콘서트'에서 남성들의 스타일링 팁을 강연하고 있다.

이태리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조우영과 함께 올 여름철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을 멋들어지게 만들어줄 아이템과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고 나섰다.

+ 피케셔츠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 연출

가장 먼저 스타일리스트 조우영이 추천한 아이템은 여름철 쉽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피케셔츠로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고정관념을 탈피해 피케셔츠를 재킷과 정장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차분한 컬러에 스카프나 넥타이를 함께 매치하면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한다.

+ 마 혼방 재킷의 시원함과 구김을 즐겨라

일반적으로 마 소재가 혼방된 재킷은 쉽게 구겨지는 성질 때문에 시원해도 꺼리게 되는 아이템이다. 그러나 스타일리스트 조우영은 “억지로 구김을 펴기보다는 대범하게 소매를 걷고 착용하는 것이 훨씬 세련된 멋을 자아낸다”고 전했다.

+ 화이트 팬츠와 함께라면 어떤 상의라도 괜찮아

화이트 팬츠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스타일링함에 있어 까다롭다고 느끼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피케셔츠나 셔츠 등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있는 상의에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멋을 선보일 수 있다.

+ 센스 있는 액세서리가 패션의 품격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스카프와 행커치프, 벨트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해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을 제시했다. 같은 옷이라도 매치하는 액세서리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어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액세서리를 구비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팬츠에 무난한 솔리드 컬러의 상의를 매치할 때는 컬러풀한 스카프나 벨트를 곁들이면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옷으로 시도하기 쉽지 않은 컬러나 패턴을 액세서리로 활용하면 스타일링을 크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45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