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스니커부츠 플라이롬 한정 발매

​팀버랜드, 스니커부츠 플라이롬 한정 발매 | 1

팀버랜드에서 플라이롬 스니커 부츠를 공개한다.

플라이롬은 애슬래틱을 가능케 한 혁신적인 기술과 팀버랜드의 크래프트맨십 헤리티지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스타일의 스니커 부츠이다.

장인정신은 모든 팀버랜드 브랜드를 만드는 핵심이다. 이는 곧 팀버랜드가 사용하는 소재의 품질을 대변하며 제품의 기술을 말해준다. 플라이롬 컬렉션은 LWG에서 실버 등급을 인증받은 가죽과 경량의 패브릭을 팀버랜드만의 정통 공법으로 디자인, 제작해 어떠한 모험에도 적응할 수 있는 최고의 내구성으로 만들어냈다.

장신정신과 더불어 ‘혁신’은 팀버랜드의 또 다른 핵심요소다. 플라이롬 컬렉션이 탄생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새로운 에어로코어 에너지 시스템(The AeroCore™ energy system)에 있다. 애슬래틱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로코어 아웃솔은 초경량 폴리우레탄 폼 소재로 제작되어 매 걸음마다 반동의 힘을 주는 고탄력 쿠셔닝을 제공하고 접지력이 뛰어난 고무로 덮인 미드솔은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현대인의 일상에 최적화된 이 혁신적인 기술이 팀버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만나 좀 더 가볍고 빠른 발걸음으로 도시를 탐험하는 이들에게 자유를 선사한다.

​팀버랜드, 스니커부츠 플라이롬 한정 발매 | 2

전 세계 한정 발매로 출시되는 플라이롬 컬렉션은 전체가 가죽으로 이루어진 츄카 스타일과 경량의 패브릭과 프리미엄 레더 혼합으로 제작된 옥스퍼드 스타일, 츄카 스타일로 총 6가지 디자인이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3월 31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3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