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트와이스가 제안하는 감각적인 스트릿룩

트와이스 화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걸그룹 트와이스(TWICE)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 트와이스는 기존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시크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야구 점퍼를 활용한 캐주얼한 스트릿룩은 물론 트러커 자켓과 롱 스트랩 캡 등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해 엣지 있는 스트릿룩을 선보였다.

또한 트와이스는 스커트나 레이스 등의 페미닌한 무드의 아이템과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유니크한 스트릿룩을 완성했으며 트레이닝팬츠와 후드 티셔츠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번 시즌 트렌드 룩을 제안했다.

MLB와 트와이스가 함께한 다양한 화보와 메이킹 영상, 그리고 화보 속 트와이스 착용 아이템은 MLB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김세정-수영-슬기, 백화점 나들이

[사진출처=롱샴]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의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김세정을 비롯해…

2024년 3월 19일

나이키,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공개

[사진제공=나이키] 나이키가 스포츠의 새역사를 써 내려갈 순간에서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더할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24년 3월 19일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CASETiF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4년 3월 19일

까르띠에 X 방탄소년단 뷔,"FRI(END)S"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까르띠에와 메종의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더블유 코리아를…

2024년 3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