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티쏘, 에브리타임 출시

티쏘164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가 모던한 느낌의 티쏘 에브리타임(Tissot Everytime)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모든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티쏘 에브리타임은 매끈하고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시원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다이얼과 브레이슬릿이 한층 더 세련미를 배가시켜준다.

빈티지한 감성에서 영감을 얻은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고급스러운 느낌의 부드러운 악어 가죽 스트랩, 가죽이나 나일론 또는 패브릭 소재의 트렌디한 나토밴드는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티쏘 에브리타임 워치는 7가지 다채로운 모델로 출시되어 옷차림이 한결 가벼워지는 따뜻한 봄날 TPO에 맞게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타임피스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다이얼의 크기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티쏘 에브리타임은 4월 중 롯데닷컴 티쏘 온라인 몰에서 단독 출시되며 일부 상품 구매 시 추가 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