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FA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 2017 접수 시작

DFA, 디자인 포 아시아

DFA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DFA, Design for Asia Awards)가 글로벌 후보 접수를 시작한다.

DFA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는 디자이너의 역할을 정립하고 아시아 지역 내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 갖는 우수성을 평가하는 영향력 있는 시상식이다.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는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아시아적인 관점으로 우수하고 기록에 남길만한 디자인프로젝트를 발굴하고 그 의미를 전 세계와 공유하고자 하는 철학으로 홍콩특별정부 산하의 홍콩디자인센터에서 공익적인 사업으로 16년째 이어오고 있다.

디자인 분야 인재를 발굴하는 대표적 시상식인 어워드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4개 늘어난 총 26개 카테고리를 지정했다. 또한 마케팅 캠페인, 리테일, 쇼룸 공간, 업무 공간, 지속 가능한 친환경 공간 그리고 이벤트와 스테이지 디자인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보다 광범위한 참가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아시아 지역에서 실시된 디자인 프로젝트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접수하는 사람에게는 참가비가 50% 할인된다.

수상자 특전 당 어워드에서는 수상자들이 국제적인 디자이너들과 함께 다양한 채널의 비즈니스 리더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어워드에 당선된 프로젝트가 다양한 경로로 노출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출판 및 프로모션 비용은 본인 부담

온라인 등록 안내

일정: 2017 년 4 월 1 일~6 월 30 일

참가비: 1,800 홍콩달러

할인: 4 월 내 등록자(홍콩시간: GMT+8)에 한해 50% 할인된 900 홍콩달러로 등록 가능

등록처: DFA

참가자격

(1)의류/액세서리 (2)커뮤니케이션디자인 (3)환경 디자인 (4)제품 및 산업 디자인 등 네 가지 주요 분야에 걸쳐 26개 카테고리로 시상 종목이 구성되어 있다.

2015년 1월 1일부터 2017년 5월 31일까지 *아시아 1개국 이상에서 실제로 제작되어 출시된 모든 디자인을 대상으로 하며 출품 주체는 디자인 소유자와 의뢰자, 브랜드 소유자, 디자이너, 해당 디자인 자문인으로 제한한다.

85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