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로커다일레이디, ‘뉴레이디 서포터즈’ 모집

크로커다일레이디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7년도 S/S시즌 캠페인에 맞춰 뉴레이디(New Lady)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뉴레이디 서포터즈는 모바일 환경과 SNS에 익숙하고 패션과 트렌드를 빠르게 받아들이는 4050세대 뉴포티의 여성들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각자의 SNS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를 남기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 서포터즈다.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오는 10일 온에어되는 크로커다일레이디 TV CF 속 하지원이 착용한 17년 SS 시즌 신상품인 비즈(BIZ)라인과 크록티브(CROCTIVE)라인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 포스팅, 착장 리뷰와 후기 등을 통한 온라인 바이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의 활동 기간은 선정일인 4월 20일부터 5월말까지 약 1개월간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20명의 뉴레이디 서포터즈를 선정할 예정이며,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패션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271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