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만다리나덕, 올림피아 자놀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론칭

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이 일러스트레이터 ‘올림피아 자놀리(Olimpia Zagnoli)’와 함께 한 새로운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태리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인 올림피아 자놀리는 미국의 일간지 ‘뉴욕타임즈(New York Times)’를 비롯 패션 매거진 ‘배니티 페어(Vanity Fair)’, ‘구글(Googl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와 협업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전 세계 여러 갤러리에 작품이 전시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생동감 넘치는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의 사용은 올림피아 자놀리의 시그니처로 이번 만다리나덕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브랜드의 메인 심볼인 오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모던하면서도 동시에 레트로한 느낌의 패턴을 탄생시켰다. 트래블백을 비롯해서 백팩, 숄더백, 쇼퍼백, 클러치 그리고 만다리나덕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유니크하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의 ‘만다리나덕 X 올림피아 자놀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청담점, 만다리나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8 Views
3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