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귓속말 이상윤, 스마트한 수트 패션

이상윤

배우 이상윤이 모던한 수트 패션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SBS 월화 드라마 ‘귓속말’에서 이상윤(이동준 역)은 세련미 넘치는 수트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tv style] 귓속말 이상윤, 스마트한 수트 패션 | 1

지난 방송에서 이상윤은 클래식한 매력의 수트 패션으로 훈훈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이때 스마트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Gc 워치 시계를 매치해 감각적인 수트 패션을 완성했다. 이상윤의 수트 패션에 포인트로 자리잡은 시계는 그만의 지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카리스마 넘친다, 이상윤”, “이상윤 시계 탐난다”, “시계와 수트 조합은 진리지”, “이상윤 남성미 작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 style] 귓속말 이상윤, 스마트한 수트 패션 | 2

한편 이상윤이 출연 중인 SBS 월화 드라마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그리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인생과 목숨을 건 사랑을 통해 법비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또한 이상윤이 착용한 시계는 Gc 워치 ‘케이블 포스(CableForce)’ 컬렉션으로 베젤의 케이블이 특징이며 이번 2017 S/S 시즌 스타일에 메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67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