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김민정 사복패션 속 가방 어디꺼?

[daily look] 김민정 사복패션 속 가방 어디꺼? | 1

배우 김민정이 화보 촬영을 방불케 하는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맨투맨’에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김민정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여유로운 일상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링 감각으로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 김민정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블랙&화이트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가방을 매치해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연출했다.

전체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준 백은 오야니의 ‘홀리 스터드 백팩’과 ‘헤리티지 폰월렛’ 제품으로 귀엽고 사랑스런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보여주었다.

[daily look] 김민정 사복패션 속 가방 어디꺼? | 2

홀리 스터드 백팩은 고급스러운 내추럴 슈렁큰 소가죽에 오야니 고유의 모로칸 로고모양을 스터드로 표현하여 입체적이며 은은한 화려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헤리티지 폰월렛은 내부 섹션이 구분되어 있는 지갑 형태의 미니백으로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김민정의 사복 패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정 일상이 화보네”, “단발머리 너무 잘 어울려”, “男心저격 김민정, 완벽하네!”, “나도 올 봄엔 김민정 패션!”, “김민정 가방 어디꺼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66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