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베이코리아, 하계 인턴 채용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 G9에서 근무할 하계 인턴 채용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의 인턴 채용은 서류전형시 출신학교 등 해당 정보를 가리고 선발하는 탈스펙 심사를 도입했다.

이베이코리아 인턴은 CM, 마케팅,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PM, 정보보안, O2O사업기획, UI 디자이너, 커뮤니케이션, HR 등 부문에서 7월 3일부터 8월 25일까지 8주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4년제 대학교 1~4학년 재/휴학생이면 신청 할 수 있다. 5월 26일 서류합격자 발표 후 면접 전형을 거쳐 오는 6월 말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인턴 수료자에게는 향후 신입사원 채용 시 면접 기회를 준다.

인턴 채용에 대한 설명회도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29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경력자는 웹디벨로퍼(Web Developer) 부문을 채용한다.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통한 빅데이터 플랫폼 개발, 대형 플랫폼 설계 개발 등의 직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3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5월 중 서류 합격자 발표와 6월 이내 실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39 Views
12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