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닷컴, ‘2017 쿨비즈 패션대전’ 진행

롯데닷컴, ‘2017 쿨비즈 패션대전’ 진행 | 1여름을 알리는 입하(立夏)가 지난 5일이었지만, 낮 기온은 일찌감치 30도에 육박하는 등 초여름 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예년보다 일찍 쿨비즈룩을 준비하는 사람도 증가 추세다.

쿨비즈룩이란 격식을 갖추면서도 시원하게 착용가능 한 비즈니스 옷차림을 뜻한다. 실제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더위가 시작된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셔츠, 린넨롤업셔츠, 민소매블라우스 등 여름 쿨비즈 아이템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에 비해 쿨비즈룩 상품을 찾는 발길이 빨라진 것.

이에 롯데닷컴은 직장인들의 여름 스타일링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2017 쿨비즈 패션대전’을 전년 동기 대비 약 2주 먼저 시작해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패션전문 MD가 엄선한 남성 및 여성 오피스룩 아이템부터 속옷까지 한자리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 의류팀 이신혜MD는 “올 여름 레이스 또는 린넨 소재에 자수 또는 시원한 컬러감을 더한 쿨비즈룩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며, “실제로 셔츠와 블라우스 뿐 아니라 올 여름에는 자켓, 원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컬러감을 살린 레이스와 린넨 소재가 활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MD 추천상품으로는 소매와 밑단 부분 레이스 패턴 커팅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의 ‘빈폴레이디스 네이비 레이스 반소매 원피스’, 리넨 혼방 소재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빈폴레이디스 베이지 리넨 셔츠 칼라 7부 풀오버’, 카라 부분 배색 컬러로 라이브스러운 포인트를 준 ‘라코스테 라이브 남성 피케 베이직 폴로 셔츠’,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시원한 블루톤의 ‘지오다노 남성용 린넨셔츠’ 등이 있다.

‘2017 쿨비즈 패션대전’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5월 9일까지 의류 및 언더웨어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5천점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1만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L.POINT는 ‘2017 쿨비즈 패션대전’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받을 수 있다. 

304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