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설현이 들면 일단 완판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British Urbanity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17SS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디자인의 에리카(ERICA) 라인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에리카(ERICA) 라인은 헤지스 로고인 HZ를 형상화한 펀칭 디테일으로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더했다. 견고하고 실용성 높은 사피아노로 제작되어 소프트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내부 컬러가 배색으로 처리되어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에리카(ERICA) 라인은 클러치백을 비롯하여 쇼퍼백, 토트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며 발랄한 느낌의 옐로우 컬러와 코랄 컬러, 실용적인 블랙, 청량감을 더해주는 블루로 시즌감을 더한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또한 클러치백과 토트백에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숄더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여성스러운 페미닌룩부터 모던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스프링룩의 포인트가 되어 줄 헤지스 액세서리의 에리카(ERICA) 라인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