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틴트,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틴트

틴트가 내달 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하이엔드 디자이너 감성 브랜드 ‘더틴트(THE TINT)’와 영 네오 캐주얼 브랜드 ‘TT(티티)’가 다음달 5일부터 18일까지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과 만난다. 브랜드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여성복부터 영 캐주얼웨어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틴트,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 1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더틴트는 프리미엄 여성복이지만 입기 편안한 옷을 만든다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상품을 내놓는다. 또한 새롭게 론칭한 영캐주얼 브랜드 TT는 요즘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컬러감의 옷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계획이다.

두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품목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시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개최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2016 시즌 이월 상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틴트,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 2

틴트 관계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옷을 만들자는 브랜드 신념을 담은 좋은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틴트’와 ‘TT’는 최근 패션 리테일 페어, 상해 패션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바 있다.

197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