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OOK BOOK

김희선, 세월을 비껴간 외모

김희선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대표 브랜드 조이너스(JOINUS)가 김희선과 함께 제안하는 2017 썸머시즌룩 화보를 공개했다.

조이너스(JOINUS)는 브랜드 뮤즈인 김희선과 함께한 2017년 여름시즌 화보를 통해 휴가지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리조트룩과 슬릿와이드팬츠,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더운 여름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는 쿨 시크룩, 2017년 여름시즌의 키워드 중 하나인 에스닉 무드를 담은 룩들과 레이스 등으로 포인트를 줘 소녀적인 감성을 담은 캐주얼 룩 등 다양한 무드의 썸머룩을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 화보에서 김희선이 착용한 오버사이즈의 전판 레이스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무드를 한껏 살려주며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놓치지 않으면서 캐주얼하게 또는 포멀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에스닉 프린트 블라우스는 보헤미안 무드를 강조한 패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화이트 쇼츠와 함께 코디해 휴가지에서의 패션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해 줄 것이다.

5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