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와일드로즈, 에델바이스 냉감 티셔츠 출시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더워지는 봄, 여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에델바이스 냉감 티셔츠’를 선보였다.

와일드로즈의 에델바이스 냉감 티셔츠는 와일드로즈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소재 ‘Air 4.0’이 적용되었다. 메쉬 조직 섬유인 Air 4.0은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을 신속히 건조시키고 체온을 빠르게 낮춰줘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에델바이스 냉감 티셔츠는 세련된 측면 절개 라인 디자인으로 슬림한 느낌을 살렸으며, 제품 전판에 표현된 스위스 모티브 에델바이스 플라워 프린트가 내추럴한 멋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반집업 스타일의 넥 라인으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밝은 색상의 하의나 모자 등의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와일드로즈 장문철 디자인 실장은 “올해는 더위가 일찍 찾아온 데다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시원한 착용감은 물론 와일드로즈만의 에델바이스 플라워 프린트와 세련된 칼라 배색으로 맵시를 살린 에델바이스 냉감 티셔츠와 함께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