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키플링, 여성 행복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키플링

리노스(대표이사 이웅상)의 여성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키플링’은 한국 여성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3대 트렌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캐주얼 백 최강자로서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하는 전략이다.

‘여왕의 라이트 백’이라는 주제로 바르고(Right), 가벼운(Light) 이미지의 3대 트랜드 상품은 야외활동 시 여성의 TPO에 잘 맞추어진 아이템으로 가볍고 실용성을 추구하는 ‘캐주얼라이징’,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가성비’,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백’ 트랜드를 반영하였고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감각적이며 실용적인 상품이다.

​3대 트랜드 상품 중 첫 번째 트랜드 가방인 ‘워킹백’은 타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사이즈와 수납공간을 지닌 미니 크로스 백으로 조깅, 산책, 여행 시 핸드폰, 신용카드, 여권 등 꼭 필요한 물품만을 담아 귀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두 번째 가방인 ‘명품 에코백’은 가벼운 외출, 나들이 시 자주 사용하는 에코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견고한 형태감, 실용적인 수납공간, 물기에 강한 소재 등으로 기존 20대 중심의 기존 에코백과는 차별화된 40대가 선호할 수 있는 에코백으로 새롭게 제안한다.

세 번째 ‘성경백’은 성경이 들어갈 수 있는 적절한 사이즈로 외출 시 차분하고 가벼운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토트백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키플링, 여성 행복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 1

이번에 선보이는 키플링 3대 트랜드 상품은 보다 많은 여성에게 키플링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획기적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미니 크로스인 ‘워킹백’ 구매 시, 귀여운 몽키의 키플링 ‘지퍼 플러’와 리노스 자매회사인 미국 파나마 잭 ‘썬 에센스’를 증정하며 ‘명품 에코백’, ‘성경백’ 구매 시, 키플링 ‘고급 파우치’와 같은 자매회사의 패리스힐튼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5월 19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전국 키플링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10 Views
4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