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도심속 고가 정원 ‘서울로 7017’ 런어웨이로

서울로 7017

서울시는 ‘서울 365 패션쇼’의 세번째 무대인 ‘서울 365-서울로 패션쇼’를 오는 20일 서울로대우재단빌딩 연결로에서 개최한다.

‘서울 365-서울로 패션쇼’는 도심 속 고가 정원인 ‘서울로 7017’ 개장을 기념해 자연친화‧소통‧휴식의 메시지를 담은 런웨이 무대를 선보인다.

1부는 봉제의류업체와 윤리적 패션 디자이너의 합동 패션쇼인 “함께 걷는 이 길”이 진행되며 봉제의류업체가 함께하는 의류바자회가 열린다.

또한 2부 메인 무대는 ‘루비나’의 루비나 디자이너, ‘MUNSOO KWON’의 권문수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꾸며진 “사람길을 걷다” 패션쇼가 진행된다.

이번 패션쇼는 자연친화를 컨셉으로 한 루비나 디자이너와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주제로 한 권문수 디자이너의 이색 패션쇼를 통해 서울역 고가의 의미를 되새기고 서울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