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인 유나이티드, 가성비 높인 애슬레저룩 주목

디자인 유나이티드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고 운동까지 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출시한다.

애슬레저(athleisure)룩은 운동(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복처럼 입는 운동복을 말하는데 일상 속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수요에 발맞춰 패션업계의 메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애슬레저룩을 출시하면서 가성비는 높이고 디자인에는 공을 들였다. 티셔츠, 브라탑 등 상의는 19,900원~29,900원, 레깅스, 반바지 등 하의는 19,900원~39,9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이다.

대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으로 한 층 새로워진 스포츠 라인을 완성했다.

이번 애슬레저 라인은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로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동시에 준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레터링(문자) 패션을 반영해 티셔츠, 바지 등 전 제품에 크고 작은 형태의 문구를 프린트 해 보다 젊고 스포티한 느낌을 줬다.

애슬레저 라인은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상의 4종, 하의 2종과 여성전용 상의 5종, 하의 4종으로 출시되는데, 옷을 착용했을 때의 느낌과 실루엣(핏감), 소재, 상하의 길이 등을 다양화 해 때와 장소, 용도에 따라 서로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라인이 들어가 몸매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슬림 티셔츠는 여성성을 강조했으며, 박스형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도록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 두 가지 티셔츠 모두 메쉬 소재를 결합해 통기성을 높여 가벼운 운동이나 활동 시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했다.

에어로쿨(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배출) 소재를 사용한 민소매 티셔츠는 땀을 쉽게 건조시키며, 메쉬 소재가 결합된 브라탑은 땀 배출이 용이할 뿐 아니라 요가, 러닝, 필라테스 등의 운동시 착용하기 좋다. 바지는 레깅스와 반바지류로 출시되는데, 레깅스와 반바지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겹쳐 입을 수 있는 제품도 선보여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켰다. 또한 에어로쿨 소재를 사용한 반바지도 선보였다.

디자인유나이티드 이은경 과장은 “일상과 운동, 여가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현대인들의 최근 삶의 경향에 따라 멋과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애슬레저 라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17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