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손예진, 원피스로 청순하고 산뜻하게

벌써 기온이 30도 가까이 치솟는 초여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를 떠올리게 된다.

상하의를 따로 고를 필요 없이 한 벌로 스타일링 할 수 있기 때문. 이에 베스띠벨리에서 손예진 화보를 통해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매일매일을 위한 심플한 원피스

손예진

간결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심플한 원피스는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기 때문. 베스띠벨리는 실용적 아이템인 ‘T-BASIC(티 베이직)’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화보 속 손예진이 착용한 두 제품 모두 자연 친화적인 고 퀄리티 소재의 T-BASIC 라인 원피스로 간단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여름 원피스는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어 더욱 사랑받는다. 화보 속 손예진이 입은 화이트 원피스는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배가시킨다. 특히 민소매 디자인은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연보라 컬러의 베스띠벨리 5부 원피스도 단순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또한 작은 셔링 장식으로 밋밋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원피스

요즘 유행하는 화려한 원피스를 선택해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시즌에는 독특한 패턴이 도드라지는 옷이 유행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시도해 볼 수 있다. 화보 속 손예진 또한 플라워 패턴과 독특한 스트라이프 무늬의 원피스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먼저 손예진이 선택한 레이스 플라워 원피스는 가벼운 소재로 여름철에 잘 어울린다. 또한 다양한 컬러가 물결 무늬로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준다. 또 다른 컷에서는 원색 줄무늬가 도드라지는 원피스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에 눈에 띄는 스트라이프 디자인 원피스는 세련미를 느낄 수 있게 해 여름 오피스룩으로도 손색 없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 탓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부터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패턴 디자인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