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X베트멍, 콜라보 펌프 슈프림 오리지널 버전 발매

리복‧베트멍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펌프슈프림’ 오리지널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리복은 ‘펌프슈프림 블랙&화이트(PUMP SUMPREME:BLACK&WHITE, 이하 블랙&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한 ‘펌프슈프림 후디(PUMP SUPREME:HOODIE)’에 이어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두 번째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화이트는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베트멍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지난번 출시한 펌프슈프림 후디와는 소재부터 색다른 차이를 보여준다. 특히 어퍼(갑피)에서부터 아웃솔(밑창)에 이르기까지 신발 전체가 올블랙과 올화이트인 단일 색상으로 구성돼 모던한 느낌과 세련된 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블랙&화이트는 패션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러닝 스니커즈답게 리복의 다양한 기능이 접목됐다. 엔지니어드메쉬(Engineered Mesh) 소재를 사용한 어퍼는 발의 부위별 통기성을 높여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드솔에는 카보네이트 폼(탄산폼)이 주입되어 미세한 에어홀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뛰어난 반응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복의 대표적인 기술 ‘펌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펌프버튼(공기주입장치) 하나로 신발을 더욱 섬세하고 단단하게 피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펌프슈프림 블랙&화이트는 제품의 유니크한 디자인은 물론 리복의 다양한 기술이 집약된 러닝 스니커즈다”며 “이번 여름엔 베트멍 콜라보레이션 제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블랙&화이트로 많은 분들이 더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펌프슈프림 블랙&화이트는 비이커 매장 및 SSF SHOP 에서 판매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복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