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이브레이트, 차원이 다른 프로모션 주목

바이브레이트
사진제공 바이브레이트

브랜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보는 순간 머리 속에선 자동적으로 ‘힙’한 음악이 들리는 것 같다. 오는 5월 27일 이제 머리 속만이 아닌 패션과 강렬한 음악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가 개최된다.

음악을 모티브로 다양한 의류와 아이템을 선보이며 사랑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스트리트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가 이달 말인 5월 27일 부산 서면에 위치한 클럽 ‘그리드’에서 파티를 개최한다.

지난 자이언트 핑크, 나다와 함께했던 ‘chapter1’에 이은, 두번째 ‘chapter2’로 Mnet 쇼미더머니로 사랑 받은 하이라이트 레코즈 소속 아티스트 ‘레디’와 ‘G2’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부산에서 진행되는 ‘chapter2’는 디자인에 영감을 준 음악과 패션의 강렬한 조화. 그리고 브랜드만의 뚜렷한 개성과 스타일을 눈과 귀에 모두 담을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는 영상도 바이브레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브레이트(VIBRATE)’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총 8회에 걸친 전국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