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TREND

[daily look] 박재범, NBA 경기장 스타일 화제

박재범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의 스타일이 현지 농구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재범은 지난 10일 한국시간 오전 10시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퀴큰 론스 아레나에서 펼쳐진 빅매치 ‘2016-2017 NBA 파이널 4차전’을 참관했다.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의 초청으로 이번 경기를 관람하게 된 박재범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팀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모자를 스타일링해 NBA 팬의 면모를 유감 없이 드러냈다.

NBA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불꽃 튀는 4차전이 벌어진 이날 현장에는 박재범과 함께 AOMG의 로꼬, DJ 펌킨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 역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팀 로고 슬리브리스와 베이직한 모자로 농구장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들이 착용한 티셔츠와 모자는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의 제품으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로고와 레터링을 활용한 NBA만의 오리지널리티가 담긴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3년 연속 우승컵을 두고 경쟁하는 ‘2016-2017 NBA 파이널’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연승을 저지하며 6월 13일(한국시간)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아레나에서 5차전 경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6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