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손담비, 래쉬가드로 워너비 몸매 과시

손담비

손담비가 래쉬가드로 워너비 몸매를 과시했다.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전속모델 손담비의 화보를 통해 해변과 워터스포츠에서 돋보이는 바캉스룩 코디를 제안한다.

손담비가 착용한 래쉬가드는 발수와 자외선 차단, 체온 유지 등 래쉬가드의 기본 기능은 물론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높은 활동성이 돋보인다. 또한 시원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워터 스포츠와 액티비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담비가 착용한 제품은 시원한 느낌의 블루 플라워 프린트 래쉬가드와 야자수 무늬의 블랙 반집업 래쉬가드 2종이다.

손담비, 래쉬가드로 워너비 몸매 과시 | 1

블루 플라워 프린트 래쉬가드는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가슴 부분의 와일드로즈 브랜드 스펠링 디자인이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며 계절감에 맞는 시원한 느낌의 패턴 프린트를 적용해 스포티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한다.

야자수 무늬 블랙 반집업 래쉬가드는 심플한 배색과 옆면 패턴 배치로 어느 하의에나 코디하기 좋으며 옆면 컬러 절개라인으로 더욱 슬림해 보이는 핏이 특징이다. 또한 착용감을 고려한 반집업 스타일로 특히 지퍼에 패턴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와일드로즈는 이 외에도 빠른 흡습속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워터쇼츠, 네오프렌 소재의 아쿠아슈즈 등 올 여름 바캉스와 워터스포츠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573 Views
2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