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약

아디다스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에드워드 닉슨)와 서울시가 19일 서울시청에서 서울 시민의 스포츠 시설과 환경 개선 및 공익성 강화를 위해서 단계별로 장기적인 추진 계획을 수립,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약식을 체결했다.

아디다스코리아와 서울시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는 2020년 12월까지 서울시가 보유한 체육 시설의 안전 장비 설치부터 낙후된 시설 개‧보수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스포츠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중장기적인 전략을 수립,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류경기 행정 1 부시장, 아디다스 코리아 에드워드 닉슨 대표이사,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 등이 참석했다.

아디다스 코리아 에드워드 닉슨 대표이사는 “아디다스는 ‘스포츠를 통해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고 있다”며 “이번 서울시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서울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좋은 환경에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고 이로 인해 삶이 더욱 윤택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ag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