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드, 래쉬가드도 맞춤 시대

헤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선착순 100명의 우수고객에게 맞춤형 래쉬가드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C.Y.O.D(Create Your Own Design)’ 이벤트를 오늘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오롱FnC의 산업통상자원부 협약 국책과제인 디자인혁신 역량강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헤드의 우수고객에게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제작해서 입어 볼 수 있는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경험을 통해 나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갖길 원하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수고객 1,200명에게 발송된 이벤트 안내 이메일에 링크된 헤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한 후 팝업(Pop-up) 창을 통해 프로세스를 진행하면 된다.

원하는 베이직 이미지와 패턴, 아트워크 (장식 이미지), 텍스트(글자) 등을 자유롭게 선택한 뒤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나만의 래쉬가드가 완성되는 것이다. 이렇게 디자인된 래시가드 완성품은 7월 3일부터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Tag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