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지;리얼 지오지아’, 잘 나가네

지오지아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지오지아 사업부에서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알지;리얼 지오지아(R.Z;Real ZIOZIA)’가 매출 선두권을 기록하며 조기 안착에 성공했다.

알지는 지난 2월부터 백화점 매장 오픈을 시작했으며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을 비롯한 총 8개 점포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며 매출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롯데아울렛 이천점은 단독 매장 오픈과 함께 월평균 2억 원대 매출을 올리며 입점된 남성 캐릭터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해 주목받고 있다.

2030 남성을 타깃으로 한 알지는 기존 지오지아가 추구하던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테일을 유지하면서 컨템포러리한 느낌을 강조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캐주얼웨어로 구성했다.

기본에 충실한 셔츠와 팬츠 등 간결한 아이템과 더불어 젊은 세대 남성이 선호하는 모노톤 컬러 기반의 세련된 실루엣,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알지는 오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리얼’의 제작지원 및 의상협찬을 진행한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