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OOK BOOK

유인나, 넘사벽 비주얼로 남심 저격

유인나
사진 케이웨이브엠

유인나는 넘사벽 비주얼 남심을 저격했다.

유인나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 엠(KWAVE M) 49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일본 오키나와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것으로 공개된 화보에는 오키나와의 청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자연을 만끽하는 유인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인나는 이날 바람에 날리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및 카디건과 같은 의상으로 여신과도 같은 자태를 뽐냈다. 유인나는 오키나와의 평화로운 바다와 들판에 걸맞게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은은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키나와의 쾌청한 바람을 느끼는 유인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케이웨이브엠측은 유인나는 이날 타이트한 로케이션 일정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유인나는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유인나는 자신의 터닝포인트가 된 작품으로 ‘도깨비’를 꼽으며 작가 김은숙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또 유인나는 “배우로서 소극적이고 자신감을 잃었을 때 김은숙 작가님이 날 찾아주셨다. 그것만으로도 쓸모 있는 배우가 된 것 같아 내 연기 인생을 다시 되돌아보게 됐다”며 “‘도깨비’로 인해 캐릭터를 분석하고 실현해내는 쾌감을 배우게 됐다”고 소회를 털어놨다.

8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