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분위기 여신 김유정의 에코백 사랑

김유정
사진 김유정 인스타그램

배우 김유정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사진 속 그녀는 화이트 오버 커프스 셔츠와 그린 계열의 팬츠를 매치해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유정은 의자에 기대어 책을 보다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을 카메라로 향하며 분위기 여신의 미모를 뽐냈다.

특히 그녀와 함께 있는 블랙 에코백을 향해 ‘팔레트가 춤을 추는 에코백 쀼!’라며 귀여운 멘션을 남겼다.

이른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가죽 소재 보다는 캔버스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경쾌한 프린트 에코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유정 역시 위트 있는 팔레트 캐릭터가 담긴 에코백을 선택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김유정 분위기 여신이다” “에코백 너무 예쁘다” “성숙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유정 에코백’ 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라빠레뜨(lapalette)의 쥬이백(JOUERBAG)으로 블랙과 아이보리를 비롯해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라빠레뜨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간절기 필수템, 가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간절기 시즌, 부담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 중 가디건을…

2024년 4월 12일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에 합류하는 ‘아이유’

[사진제공=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는 한국의 유명 가수, 작곡가, 배우 아이유(IU)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2024년 4월 12일

명불허전 ‘이효리’, 시대를 초월하는 트렌디함

[사진제공=리복(Reebok)]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한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4월 12일

이제 신발은 ‘바닥’을 봐야 할 때, 테크 신은 아웃솔 경쟁

[사진제공=아디다스, 티렉스] 이제는 신발 외피가 아닌 ‘바닥’을 봐야 할 때. 디자인만 보고 덥석 사 신은…

2024년 4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