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모델에 배우 박서준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모델에 배우 박서준 | 1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대세 배우 박서준을 전속모델로 기용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생활수준 향상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올해를 기점으로 매년 20% 안팎의 성장이 예상되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해 올 봄 시즌 LF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바쁜 대도시에서의 일상 곳곳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남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운동하는 뉴요커들의 합리적인 스포티즘을 근간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최근 인기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격투기 선수로 열연하며 확고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대세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의 뮤즈로 내세워,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박서준 씨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결해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올 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국내 대표 여성 패셔니스타, 가수 이효리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선보이며 요가/필라테스용 짐웨어와 같은 여성용 제품의 마케팅에 주력해 온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 여름 시즌을 기점으로 가두매장 개설 본격화를 통한 유통망 확대에 주력하는 한편, 새 전속모델 박서준을 활용한 체험 이벤트, 드라마 PPL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소비자의 인식 속에 확고히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모델에 배우 박서준 | 2LF 질스튜어트스포츠 사업부장 손광익 상무는 “박서준씨는 세련된 스타일과 부드러운 미소에서 풍겨져 나오는 편안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운동을 통해 다져진 완벽한 몸매 그리고 단역부터 차근차근 커리어를 발전시켜 톱스타의 반열에 오른 과정까지 스스로의 페이스대로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SLOW SPORT’의 개념을 추구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와 닮아 있다”고 말했다.

197 Views
4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