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 출시

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신제품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PUMP SUMPREME ULTRAKNIT)'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는 리복을 대표하는 펌프 테크놀로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으로 기존의 펌프 슈프림 제품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에 울트라니트 소재의 어퍼(갑피)가 결합된 하이 테크놀로지 모델이다.

전세계적으로 히트 한 베트멍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오리지널 버전에서 울트라니트를 어퍼 소재로 사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메인 컬러인 화이트는 어퍼에서부터 아웃솔(밑창)에 이르기까지 신발 전체가 단일 색상으로 구성돼 모던한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다.

또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러닝 스니커즈답게 미드솔에는 카보네이트 폼(탄산폼)을 주입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뛰어난 반응력을 제공하며 아웃솔의 카본 플레이트가 발꿈치에서 발가락까지 일관된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한다.

더불어 리복의 대표적인 기술 ‘펌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슈레이스 없이도 펌프버튼(공기주입장치) 하나로 신발을 더욱 섬세하고 단단하게 착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는 80년대 당시 업계에 혁신을 일으켰던 리복의 펌프 기술이 적용된 감각적인 제품이다. 모던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며 “최근 유행하는 히든 스니커즈로도 매치가 가능해 패션 피플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712 Views
3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