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한고은, 핫 팬츠로 완성하는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

한고은배우 한고은이 16일 오전, 다큐멘터리 촬영 차 영국으로 출국했다.

한고은은 짧은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에 매치했고, 올빼미 디테일의 키 참(key charm)으로 포인트를 준 슬레이트 블루 색상의 럭색으로 마무리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한고은이 착용한 비스트 프린트 실크 랩 드레스는 버버리가 선보인 신제품으로 중세 영국의 고전 필사본에 등장하는 허구의 새를 비롯한 동물들의 삽화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유연한 실크 소재와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비스트 컬렉션의 아트워크 및 7부 길이의 슬리브와 단추 커프스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한 착용 방법에 따라 여성스러운 랩 드레스 또는 시크한 로브 스타일로도 연출 할 수 있다.

레진 체인 디어 스킨(deer skin) 럭색은 기본 버버리 럭색 디자인에 부드러운 그레이니 사슴 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청키한 디자인의 수지체인 스트랩을 더했다. 버버리 럭색은 남녀 모두를 위한 아이템으로 20세기 초반의 밀리터리 아카이브 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이다. 

한고은이 착용한 디자인은 여성용 미디엄 사이즈로만 출시되며 슬레이트 블루를 비롯해 블랙, 블로섬 핑크 등 총 다섯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비스트 컬렉션의 다채로운 색상 및 디자인의 키 참을 활용해 더욱 특별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