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나인뮤지스, ‘나뮤캐스트3’ 선글라스 ‘어디꺼?’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방송된 ‘나뮤캐스트3’ 속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선글라스 패션이 화제다.

‘나뮤캐스트3’에서 멤버들은 워터파크를 방문해 다이어트 미션과 선글라스 연출법 소개 등으로 ‘비글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방송에서 멤버들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선글라스로 워터파크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

[tv style] 나인뮤지스, ‘나뮤캐스트3’ 선글라스 ‘어디꺼?’ | 1

나인뮤지스의 금조는 멋스러운 블루 컬러의 원형 선글라스를 활용해 화사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혜미는 유니크한 패턴의 핑크 선글라스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소진과 경리는 시크한 매력의 블랙 컬러 선글라스를 선택해 러블리하면서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인뮤지스가 선보인 워터파크 패션 속 선글라스는 ‘베니티하츠’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베니티하츠 선글라스는 원형, 캣츠아이 등 유니크하면서 트렌디한 프레임으로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tv style] 나인뮤지스, ‘나뮤캐스트3’ 선글라스 ‘어디꺼?’ | 2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나인뮤지스 역시 예능돌”, “당장 워터파크 떠나고 싶다”, “나인뮤지스 선글라스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31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