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스니커즈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디어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푸마 X BTS 코트스타(PUMA X BTS COURT STAR)’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2015년 하반기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탄생한 스니커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푸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을 향한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팬을 향한 마음을 형상화한 방탄소년단의 패턴 로고들이 각인돼 있다. 팬들이 처음 열어볼 슈즈박스에도 방탄소년단이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가 들어 있는 등 방탄소년단의 메시지가 신발 곳곳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멋스러운 화이트 컬러를 자랑하며 올해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를 이끌어갈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푸마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푸마 X BTS 코트스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권에 적혀있는 코드를 ‘푸마 X BTS’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푸마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방탄소년단 팬 사인회에 초대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9월 1일 푸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며 개별적으로 문자 공지될 예정이다.

964 Views
33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